| 일체형수랭을 처음 해보는거라 쉽지않았는데 설치하고나니 되게 이쁘네요 선정리랑 뒷정리가 더 힘들었습니다 |
| 확인 부탁드려요 pwm이 아니라 수동조절인데 답변을 pwm연결하면 된다고 주셧네요? |
| 솔직히 제품에 불만있는건 아닌데 설명이 안맞아서 후기에 글 남겨봄 펌프에 ide 4핀전원과 pwm호환이래놓고 3핀 커넥터에 모니터링용 케이블만 연결됨 |
| 사놓고 쓰는방법 몰라서 그냥 쟁여둿습니다. 상품은 좋은것 같습니다. |
| 케이스사면 주는 팬허브가 호환이안되어 쿨러 최저속도로 그동안 사용했는데 이걸사니 쿨러 최대속도로 사용이 가능해져서 좋아요. |
| 잔부스러기가 쪼금 붙어있어 마감은 좀 그럴지 몰라도 이어폰 단자에 잘들어가서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