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배송사의책임으로 파손되어왔습니다

2023-07-10 | social_N_122452326 | 108

L600 리퍼 주문번호:2023070213155066557A (7월2일주문) 44300원주문

L900 리퍼 주문번호:2023070611295062359A(7월6일주문)  42000원주문

 

입금자:김상재 네이버연동아이디:sangjae861207@naver.com 주문자:김상재 폰번호:010-7931-5645 / 3RSYS 농협계좌로 무통장 입금

 

네이버 연동이 이상한건지 연동이 안되길래 또 새로가입되었습니다

7월2일 L600 QUITE 구입후 하나더 구매하기위해 접속을하였지만

접속이 안되어 상담원에게 전화를드렷는데도 제가 못하는건지 접속이이상한건지 연동으로들어가도 회원가입을 다시하라길래 

새로 가입이되어 7월6일 L900제품을 구매했어요. 여기까진 구매내용이구요

반품신청을 하려고 L900제품 구매한 아이디를 알기위해 모든메일을 동원해서 해봤는데도 L600을 구매한 아이디가 연동되다

몇번하다보니 연동을해놨는데도 갑자기 회원가입을 하라고뜨네요..제가 이것떄문에 L900제품 구매전에 상담원꼐 전화를드렸습니다.

네이버연동이 되어있는데 회원가입을 하라고나온다구요. 그리고 좀있다 다시접속하니 또 되더라구요

아이디비번찾기 이름,메일 넣어봐도 찾을수없다고나옵니다..

 

아무튼 오늘 둘다 개봉을 해보니 7월2일주문한 L600제품은 B등급인데도 새상품처럼왔구요

7월6일주문한 L900제품은 밑에 흰스티로폼이 찢어져서 흰스티로폼을 뺴보니 밑부분이 꺠져서 밑을 받치는 지지대두개중에 앞쪽이 꺠져있어 스티로폼을 뺴자마자 부서진게 떨여졌습니다.

 

케이스 몇번 구매해봐서 항상 조심히 꺼내구요. 제가 파손한거아니고 배송중 파손이된거같습니다..성격상 제가꺳으면 제가 그냥 사용합니다...

제가 일부로 꺠기도힘들뿐더러 배송중에 던지지않고서야 박스가 찢어져있고 꺠져있지않을듯합니다 

  

사진도 용량 초과로 올리는게 실패하네요. 카톡 채널 아이디에 jeong79@3rsys.com 메일이있어 부서진부분 스티로폼 사진보내놓았습니다.

3RYS리퍼제품 몇번 구매했는데 항상 a.b급이라써져있어도 상태는 거의 새상품처럼 왔는데 배송중 파손은 배송사의 책임이니 해결을 부탁드리고

3RSYS 좋은상품 많이구매하겠습니다

 

먼가 복잡하고 구매한 아이디도 아니라 내용이 싱숭생숭 죄송합니다.

케이스만 구매를 몇십개를했는데 박스 스티로폼 포장된게 파손된경우는 처음이네요 ㅜ 

 

L600제품은 새상품처럼 잘도착했습니다

L900제품 리퍼 제품이라 물품이 있는지모르겠는데 있으면 교환을해주시고 없으면 환불을 요청합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3/07/10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수령하신 L900 케이스가 찍힘, 찌그러짐, 파손 등 외관 상 문제가 없고 받침대만 파손되었다면 전체교체하실 수고 없이 구성품 교체로 해결 가능합니다.

추후 외관 상태를 확인하여 고객지원센터 (02-718-3313) 혹은 공식 홈페이지 (https://3rsys.com/) 를 통하여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간편하고 신속하게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