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잘 작동합니다

2023-06-30 | social_N_30542265 | 83

귀하께서 말씀하신 방법으로 됩니다

 

그냥 파워 커넥터만 바꿨더니 (사진속은 이 제품,팬 전원 둘다 파워 케이블 연결) 불 끄고 켜기 점등 다 정상입니다

 

그 케이스의 순서를 어쩌고 문구에도 상관없어 보입니다

 

제가 하던 모든 방법중에 안해봤던것이 기존 파워 연결빼는거였습니다

 

어찌보면 너무 당연한거라 잘못된 예시에 없던걸지도 모르겠네요

 

혹시나 해서 글은 남겨둡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3/06/30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우선, 증상 해결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적어주신 해결 방법은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비슷한 경우가 있으면 안내드릴 때, 참고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추후 별다른 문제없이 오랫동안 사용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