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추가 문의입니다. 제가 직접 방문해서 접수하면 당일 교체 될까요?

2023-06-20 | social_N_40239936 | 51

전화를 오전부터 점심시간 피해서 내내하고 있는데 한번을 안받아서 답답해서 여기다 적습니다.

 

불량제품 택배로 보내라고 하셨는데

 

제가 직접 방문해서 드리고 그날 바로 다른제품으로 받아오거나 수리해서 받아올수 있나요?

 

저녁때마다 pc를 사용해야 해서 당일에 처리했으면 해서요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3/06/20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사이트 및 고객지원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영업시간을 참고하여 방문해주시면 증상 확인 후 바로 교체 출고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