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그래픽카드 지지대 \'이정표\'제품 관련 문의드립니다.

2023-04-06 | social_N_156342900 | 130

 

저는 일단 '이정표'라는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컴퓨존이라는 기업에서 3개나 구입했습니다..

얼마안하니까 가성비평도 엄청좋고 그래서 3/27 처음 한개만 결제하였고 색상은 실버로 제품을 잘 받았습니다.

지지대와 홀규격이 안맞아 결합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였고 지난 주 고객문의도 한번 했었습니다. 

저렴한가격에 사용하고싶었던건데 상품마감이나 불량품이 대량생산하다보면 한두개쯤 생길수있지.. 하고 그냥 다시 주문하여 어제 받아봤습니다

2번째 주문에서는 2개를 일부러 주문해봤습니다. 실버색상이랑 블랙

 

근데 또 실버색상에서 지지대와 받침대홀 규격이 안맞아 설치자체가 안되는 불량이 또왔고

블랙은 다행히도 양품으로 받아서 현재 사용중에 있습니다..

 

2개나 그것도 실버제품에서 이런 불량이 나왔는데 

3개를 주문했는데 2개나 불량이 발생한다는게 .. 참..

이러한 피해보상은 또 제가 택배 붙이고 쓰리알에 보내고 이러한 번거로운 작업들을 해야되는것입니까..?

얼마하지않는 지지대에 저런작업들을 하기귀찮기도하고 그래서 문의만 남깁니다...

 

왜이렇게 불량률이 크게 발생하는건가요?

그냥 제가 운이 없었던것입니까..?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3/04/06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여러 차례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적어주신 증상은 흔한 증상이 아니며 고객지원센터 (02-718-3313) 혹은 공식 홈페이지 (https://3rsys.com/) 를 통하여 문의해주시면

선출고 등을 이용하여 최대한 간편하고 신속하게 A/S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