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GEO메트릭퓨처 Model8 다르마 유저입니다.

2023-03-24 | 김범주 | 72

안녕하세요.

GEO메트릭퓨처 Model8 다르마 유저입니다.

다른게 아니라 하단 먼지 필터만 따로 구할 수 있을까해서 문의드립니다.
처음엔 부착되어 있었던 거 같은데 어디 갔는지 없네요.
없으니 내부에 먼지가 자꾸 들어와서 혹시하는 마음에 글 남깁니다,

시리얼은 사진으로 보내드려요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3/03/24

안녕하세요, 3R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 (02-718-3313) 혹은 공식 홈페이지 (https://3rsys.com/) 를 통하여 문의해주시면

재고 확인 후 구매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