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이전 문의글 자문 자답이긴한데 보증조건과 관련 추가 문의드립니다

2023-03-06 | sumir78 | 87

상품설명란에

다음과 같이 표기되어있던데

------------------------------------------------------------------------------

구성품과 제품 보증기간은 새 제품과 동일하며, 

제품의 외관 (파손, 찌그러짐 등) 과 작동 여부는 항상 검수 후 출고됩니다.

(작동음, 고주파, 풍절음 등은 제외)

------------------------------------------------------------------------------

해서 리퍼제품도 새제품과 보증기간이 동일하다는건 알겠는데

마지막문구에 (작동음, 고주파, 풍절음 등은 제외) 라고 기재되어 있는바 

이게 혹시 보증기간은 동일해도 리퍼는 보증조건 자체가 다르다는 뜻으로 이해되는데 맞나요?

작동음, 고주파, 풍절음 등은 리퍼의 경우 문제가 있어도 무상보증에 미포함이라는 것처럼 이해되어서

이부분 문의드려보니, 구체적으로 답변부탁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3/03/06

안녕하세요, 3R입니다.

1. 제품 보증기간은 새상품과 리퍼상품 모두 동일합니다.

2. 일체형 수냉 쿨러에는 펌프와 팬이 있기 때문에 작동음, 풍절음이 발생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공랭 쿨러에는 팬이 있기 때문에 풍절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작동음, 풍절음은 새상품, 리퍼상품, 당사 제품, 타사 제품 등 모든 제품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이기 때문에 위와 같이 표시해드렸으며
그 외 불량으로 의심되는 소음은 점검 및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