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 T810 불량에 따른 부품 배송 송장 요청
2023-02-28 | social_N_92179343 | 50
안녕하세요.
지난 주 3R Shop에서 T810 리퍼 구매 후 불량과 기본부속품 부재로 인해
어제 유선으로 확인 후 모듈 및 기본부속품을 어제 배송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택배사 및 송장번호 알려 주세요.
3Rsys 홈페이지 1:1 게시판에도 동일 내용 올렸습니다.
--------------------------------------------------------------------------------------------------------------------------------
어제 아래 내용으로 문의 후 유선으로 확인 했습니다.
리퍼 T810 파워 부분 불량으로 인한 모듈과 기본부속품을 보내 주신다고 했습니다.
어제 배송된걸로 알고 있는데 택배사 및 송장 번호 부탁 드립니다.
--------------------------------------------------------------------------------------------------------------
성함 : 강경원
연락처 : 010-5496-3423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광로 209-1. 3층
구매시기 : 2023년 2월 22일 구매, 2월 24일 수령
모델명 : 리퍼제품 T810 quiet Black
증상 : 24일(금요일)에 제품 수령하고 개봉 후, 제품 개봉 후 확인 해 보니 케이스만 있고 기본 부속품이 아예 들어있지 않았습니다(개봉 당시 동영상 촬영)
22일에 주문 후, 유선으로 리퍼 제품이라 꼭 점검 해 주시고 빠진 것 없이 잘 부탁 드린다고 했는데 부속품이 없었습니다.
주말 특가에 T810 새 제품이 동일 가격(99,000원)으로 나와 속상했는데 부속품 마저 없어서 기분이 많이 좋지 않았습니다.
금요일에 유선으로 문의 후 27일(월)에 기본부속품을 발송 해 주신다고 확인 받았습니다.
불안한 느낑이 들어 리퍼 케이스라 빠른 확인이 필요하여 일단 주말에 기존 케이스의 나사로 조립을 하여 테스트를 했으나 파워가 전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이것 저것 교차적으로 테스트 하다가 기존 케이스(브라보텍 3100M V2)에 다시 조립했더니 정상적으로 파워가 들어 왔습니다.
점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요청했던 기본케이스는 안 보내 주셔도 됩니다. 케이스 택배로 보내 드릴테니 이상 여부 판단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조립 후 파워가 안 들어와 이것 저것 교차 테스트 하다가 USB-C 케이블 끝부분이 살짝 벌어졌습니다.
혹시 제품 점검 후, 불량 판정을 받을 경우 위 케이블 상태로 인해 금액을 일부 제외하고 환불 받게 되는 것인가요?
가능하면 유선 상으로 답변 부탁 드립니다.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