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800 리퍼 제품을 샀는데...
2023-02-15 | raison | 150
23년 2월 9일 T800리퍼 제품을 구매하고, 2월 10일 경 배송 받았습니다.
우선 빠르고 안전한 배송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리퍼 제품은 테스트하고 나오는 제품인지, 구성품이 다 들어있지 않는게 정상인지
알 수 없어 문의 드립니다.
T800으로 케이스 갈이를 오늘 진행했습니다만, RGB허브가 문제인지 팬이 돌지 않고 불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가지고 있던 다른 팬들은 다 정상 작동합니다.
팬끼리 연결하고, RGB허브 포트로 연결하는 T800전용 팬들만 작동하고 있지 않는 상황입니다.
또한, USB와 헤드폰 구멍을 막아주는 고무 제품 중 헤드폰 고무 제품도 제가 알고 있는 T800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이 들어있었습니다.
사실, 고무 제품은 사소한 문제입니다.
RGB허브가 문제인지, 팬자체가 문제인지 판단하지 못하겠습니다.
다른 제품 같으면 팬만 따로 연결해보겠지만, T800전용 팬은 12v에 꽂으면 안된다고 알고있고,
친절하게 안내 내용이 담긴 스티커까지 붙여주셔서
실험해보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만
컴퓨터로 작업을 해야하는 직업이라... ㅠㅠ
이 부분에 대한 AS나 제품 교체가 가능한지, 어떤 절차를 따라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만약, 동일한 리퍼 케이스로 교체 받는다면 다시 한 번 케이스 갈이를 해야해서 너무 힘들것 같습니다.
가능하다면, 팬 전부와 RGB허브 포트를 받아서 장착하고,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팬과 RGB포트를 반품하고 싶습니다만
그게 될 지 궁금하네요.
빠른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식사챙겨드셔요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