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cpu 워터블럭 관련

2022-12-06 | social_N_42949796 | 134

안녕하세요,

 

제가 11월 22일에 CPU-XPH-PA를 구매하였는데, 조립이 늦어져 12월 2일에 LED작동이 이상함을 확인 했습니다.

 

이후 다른 문제로 인해 그런건가 해서 주말동안 확인한 결과(워터블럭 케이블과 바꿔서 체결도 해보고 메인보드에 5V케이블로 직결도 해보았습니다.) LED가 문제인듯 합니다.

 

RGB가 아예안나오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어쩔때는 제대로 나오는것도 아니고... 단일색에 일부 위치만 나옵니다.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2/12/06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에 확인을 위해 워터블럭에 부착된 RGB 케이블의 형태를 확인해야 할듯 합니다.

케이블과 연결 포트 사진을 촬영후 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718-3313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