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케이렉스 상단부 포트 as 가능할까요?

2022-11-29 | keiloop | 57

안녕하세요

 

L1300 케이렉스 케이스 13년부터 써서 근 10년 째 잘 쓰고 있습니다.

 

상부 포트부에 전원 led나 스위치 등이 작동이 안 되어 리셋스위치를 대신 전원스위치로 쓰고 있는데 이쪽도 작동이 영 시원찮네요..

 

그래서 상부파츠가 따로 as가 될지 싶어서 문의 남깁니다.

 

가격보고 케이스를 바꾸던지 더 쓰던지 해보려구 합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2/11/29

안녕하세요, 3R입니다.

확인 결과 안타깝게도 해당 모델은 단종된지 오래되어, 그와 관련된 a/s자재를 현재 센터에서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점 이해와 양해 부탁드리며, 도움을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