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쿨러 쪽 몰렉스 케이블이 고장났는데, 단선이 되거나 그런경우는 쿨러를 교체할 수 밖에 없나요.

2022-10-23 | ryadj | 164

구매 시기 : 2022/09/08 (14:22) 

주문 번호 : 2022090814144116520A

상품명 : 글레이어 LIBERTY EX GLS300 USB3.0

선도 끊어지고 , 몰렉스 IDE 쪽이 끊어졌는데,
조립을 너무 잘해놓아서...,
A/S 받기가 곤란한데...,
직접 들고 오기에는 무겁기도 하고요...,

몰렉스만 해결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A/S 문의 및 몰렉스 단자가 끊어졌을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할 지.
1. 쿨링을 포기하고 그냥 쓴다.
2. A/S 서비스를 신청한다.
3. 직접 고친다.
etc 비고 > 저로서는 좀 세게 돌리는 프로그램도 있어서...,

3번으로 가고 싶지만, 제 역량이 거기까지는 안됩니다.
크림핑 공법이라고 있는데...,

이전에 쓰던 케이스랑 조립했을 때 똑같은 문제가, 발생해서 유감이긴 다른 부품도 고장날 수 있다지만,
지금으로서는 정상적으로 돌아가고 있어서...
하드를 연결안하고... 물론 파워 쪽도 의심할 수 있겠죠...
1차적으로 쿨링 팬 IDE 몰렉스 단자가 고장이 났고,
그게 단선이 되었고,

길게 이렇게 애기해서 죄송합니다.
들고가야 하는데, 무게가 꽤 됩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2/10/24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해당 부분은 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편하신 방향으로 AS가 가능할듯 합니다.

02-718-3313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