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리퍼 제품인거 같은데, 정보좀 알수 있을까요?

2022-10-20 | social_N_49524326 | 80

제품의 리퍼 사유나, 혹은 새제품과 해당 리퍼제품과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알고 싶어요.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2/10/21

안녕하세요, 3R입니다.

리퍼 상품은 단순 변심, 박스 파손 등의 사유로 반품된 제품은 작동, 외관 등 여러가지 검수를 거쳐 다시 판매하는 상품으로 A/S 보증기간 및 구성품은 새 제품과 동일합니다.

각 제품 별 상태 및 사유는 따로 관리하고 있지 않는 점, 참고 및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