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L700모델 동봉 나사

2022-06-29 | social_N_53739429 | 96

안녕하세요, 작년 즈음 L700모델을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로그인을 하고 구매를 했던 것 같은데 아니었던지

아이디가 없어서 네이버 계정으로 새로 만들어 구매 기록이 남아있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얼마 전 이사로 어머니가 상자들을 다 버리셨는데

그 때 제 메인보드 박스 안에 있던 l700 여분 나사 등등이 모두 버려진 것 같습니다

저장 용량이 부족해서 하드디스크에 hdd를 연결하려고 싶지만

나사가 없어서 연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

해당 L700 모델의 나사가 포함된 스페어 킷을 구매 가능할까요?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2/06/29

안녕하세요, 3R입니다.

해당 문의사항은 02-718-3313, 02-718-3314으로 전화주시면 구매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