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Q] 재문의2

2022-05-02 | aaaa | 86

0428일날 통화 했던 유저입니다

0501일 어제 다시 해보았지만 상태는 동일합니다 

참고: https://blog.naver.com/aacec/memo/222717797551

 

cpu,mem,mb (3)개를 점검받고싶은데

출장방문AS가능할까요? 동네PC업체는 믿을수가 없고 비용부담도크고 해서요

 

안된다면,

cpu,mem,mb (3)개를 택배배송으로 

점검 받아볼수 있을까요?

- 케이스밑구메인보드그래픽카드는 1개뿐이라서 컴퓨터를 써야하기때문에

- cpu는 새거라서 서멀구리스도포되어 재부착 부담스럽습니다

- 점검되면 cpu분해는 하지않고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2/05/02

안녕하세요, 3R입니다.

만약 부품들을 케이스에 장착한 상태가 아닌 누드 테스트로 시도해보았을 때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케이스와는 관련이 없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해주신 대로 최대한 도와드리고 싶지만, 출장 A/S는 지원하지 않고 다른 부품을 점검 및 테스트 할 수 있는 장비가 없기 때문에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근처 PC 조립업체 쪽으로 알아보시거나 부품 별 제조사 혹은 유통사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이 점 양해 및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