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위 문의글에 동의합니다

2022-02-19 | social_N_50537637 | 35

스토리지 확장하려고 기존에 케이스 멀쩡한거 처분하고

L600구매했는데, 2주 넘도록 스토리지 확장킷이 입고가 안되네요;;

뭔가 해명이라도 해야하는거아닙니까?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2/02/21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입고가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중국 춘절 연휴 및 코로나 사태로 인해
입고일이 많이 지연되었습니다.

당사에서 입고를 위해 많이 공장쪽에 요청하였으나 상황이 여의치 않아 입고가 늦어진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빠르게 입고시키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