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급한마음에..

2022-02-12 | 김혁진 | 58

저번주에 t800 풍통 120미리 팬 문의후 해당 제품은 소량 입고후 바로 품절된다고.. 10일경 다시 전화 주시라고 해서 전화 상담중 재고 풀어드릴테니 바로 주문하라고 하셔서 10일경 주문 상품 7가지 총 13개 제품 주문했는데.. 급한마음에 3rsys n cable argb set 제품을 특가에서 장바구니 넣고 주문해야하는데 급한마음에 위시리스트 목록에서 장바구니 담은후 주문 했습니다........... 주문후 메모장에 적어논 금액이랑 자꾸 틀려서 확인해보니 저 부분에서 금액 차이가 있더라구요.. 같은 제품이라도 특가 제품은 특가에서 추가하지 않으면 특가 가격으로 적용이 안되나요?ㅠ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2/02/14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특가 제품은 특가존에 등록된것만 해당 됩니다.

수정 처리는 어려운점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