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수냉 쿨러 A/S 문의 건

2022-02-08 | fobi1986 | 30

2019년 3월 ID cooling Dashflow 240 제품 구매하였습니다.

 

사용 중 PC가 느려져 재부팅 해보니, cpu 온도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케이스 오픈하여 확인하니, 펌프 쪽에서는 드르르륵 소음과 함께 2개의 입/출수구 중 한쪽만 뜨거운 상태로 보아

 

냉각수 순환이 되지 않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 제품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구매 제품 명 : ID Cooling Dashflow 240 

2. 시리얼 번호 : DASH240K11804100461

 

제품 사진을 함께 첨부드립니다.

 

A/S 방법, 절차 문의드립니다. 회신 부탁드려요.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2/02/08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증상은 당사에서 직접 테스트하여 안내드릴 수 있는 사항으로

불량이 의심되는 제품을 분리하여 모든 구성품과 성함/연락처/주소/증상 기재한 메모를 편하신 택배사로 선불 접수 부탁드립니다.

수령 후 신속하게 접수 및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