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퀵서비스 가능및 리퍼사유문의

2022-01-21 | yw6253 | 63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1700브라켓이 미포함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공식페이지에서 구매하려고하는데 리퍼품은 처음봤는데 어떤사유로 리퍼됬는지 알수있을까요?

 

제품 수령및 설치후 불량발생시 AS정책등이 일반제품과는 다른지 문의합니다.

 

추가로 내일 조립하고자하여 21일 오늘 퀵서비스로 받을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2/01/21

안녕하세요, 3R입니다.

1.. LGA1700 브라켓은 구매요청 사항에 메모 적어주시면 같이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

2. 구매 시 퀵서비스 요청 메모 및 방문수령으로 체크하여 구매 후 02-718-3313, 02-718-3314으로 전화주시면 퀵 착불발송 가능합니다.

3. 리퍼 상품은 단순 변심, 박스 파손, 구성품 누락으로 인하여 반품된 제품을 꼼꼼하게 검수하여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각각의 반품 사유는 따로 관리하고 있지 않으며, 검수 과정에서 약간의 기스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새 상품과 리퍼 상품은 구성품, 제품 및 누수 보증 등 동일합니다.

이 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