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10월달에 문의했는데 왜 아직 답변이 앖죠

2022-01-03 | 고승훈 | 79

내용 복붙합니다. 지난주 롯데온에서 케이스를 구매후 사용중인데 케이스 팬 3개 짜리 앞에 먼지 가림막 설계 오류인가요 제 제품이 불량인건가요? 팬 도는데 먼지 메쉬망이 닿아서 엄청난 소음을 냅니다. 메쉬망을 탄탄하게 해서 안닿게 만들거나 팬이 깊숙히 들어가게 만들어서 안닿아야 정상이닌가요? 애초에 메쉬망이 탄탄하다기보다 헐렁해서 그런가.. 이거때문에 메쉬망 빼고 사용중인데 먼지 엄청 들어가네요. 메쉬망이 맨 마지막 팬에 닿아서 진짜 미친듯이 시끄러워요. 이 케이스 종특인건가요 아니면 제게 불량인가요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2/01/04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이전에 적어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없어서 유선상으로 좀 더 자세한 상황 파악 후 A/S 접수하기 위해
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리는 답변을 드렸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02-718-3314으로 전화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 및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