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AS의 3R이라고 해도 기본적인 QC는 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2021-10-30 | social_K_1229148216 | 130

네이버페이 주문번호 2021102734219630 
3RSYS SR-V2 포세이돈 구매자 입니다 

상품을 열때부터 나사와 와셔가 떨어지면서 의아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
옆판을 제거해보니 알겠더군요 라디에이터와 외부 프레임을 고정하는 나사가 풀려서 나사와 와셔가 풀려버리니 바닥에 떨어진겁니다 


근데 커다란 케이스도 배송을 보낼때 외판이 찌그러질 언정 공장출고시 꽉조인 나사는 풀리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구성품 팬 브라켓도 없고 프레임 내부에는 먼지와 손흔적이 있습니다

솔직히 프레임 휘어버린건  펜치로 하면 상관없는데 팬 브라켓 없는것, 먼지흔적은

중고품 짬처리 당한 느낌입니다 

3RSYS의 설명을 듣고싶습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1/11/01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은 출고팀이 실수하여
불량 상품을 발송해드린듯 합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은 확인하여 재발송 처리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