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뭐하자는거죠?...

2021-10-15 | social_N_61695035 | 143

저번에 물건 잘못와서 재가 구멍 안막혀 있는걸로 달라고했는데 또 똑같은거 보내셨네요?...

판매하는 그 사진 그 물건을 주시면됩니다... 왜 자꾸 다른걸 보내시는지를 이해를 못하겠네요

이런 일 있을까봐 재가 전화로 당부하게 이해 하셨냐고 까지 말했는데 이해 하셨다고해서 물건을 받았는데 또 잘못된걸 보내시면 어쩌자는겁니까?.

재가 비싼거 산것도 아니라서 이래라 저래라 말하기도 죄송하긴한데.. 물건을 제대로 보내주셔야죠;;;

 

 

본론은 잘못온걸 또 잘못온걸로 보내주셨습니다. 다시 회수하시고 다시 보내주세요.  

 

rc300 쿨러 팬 사진 파는걸로 주세요..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1/10/18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서비스팀과 배송팀이 서로 사인 계속 안맞은것 같습니다.

대단히 죄송하며, 해당 부분은 다시 전달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