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글레이어 LIBERTY EX GLS300 USB3 고장문의

2021-10-04 | social_K_1668175339 | 104

수고 하십니다.

8/20일에 구매한 글레이어 LIBERTY EX GLS300 USB3 전원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았습니다.

8/25일 점심시간에 용산 서비스센터에 가져 갔었으나 확인 후 문제가 없다고 하셔서 그 후 계속 사용 중 이었습니다.

케이스가 10일 전에 전원이 갑자기 꺼지더니 전원이 들어오지 읺습니다. 

케이스에서 메인보드,파워,하드 등으로 분리하여 전원을 넣어보니 제대로 동작 합니다.

케이스 A/S를 어떻게 신청 하면 되나요?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1/10/05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해당 부분은 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 후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02-718-3313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