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안녕하세요 as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어 연락드리게됐습니다.

2021-07-09 | ensia02 | 31

컴퓨터 as에 관해 정보를 잘 몰라 귀사에 연락드리게됐습니다.

2019년도에 한성컴퓨터에서 수냉쿨러를 포함한 본체를 구매하게되었는데 

수냉쿨러 작동에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이 경우에 as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규정을 잘 몰라 실례가 될 수도 있지만 답변이 필요하다 생각해 문의드렸습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1/07/09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저희 3R 수냉쿨러가 포함된 한성컴퓨터의 완본체를 구매하신 경우엔

A/S 접수 시 한성컴퓨터 센터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한성컴퓨터 A/S 센터에서 접수가 불가능하다면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을 적어주셔서 편하신 택배사로 선불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