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제품에 부품이 빠져왔습니다.

2021-05-17 | cdy7481 | 165

5월14일 r400 블랙 케이스를 배송받고..

일요일 조립하려고 케이스 강화유리 나사를 풀던중..

나사 하나가 빠져있는걸 발견했습니다.. 나사와 함께 고무와셔도 없습니다.

이건 리퍼제품이 품절이기 때문에 특가존 상품을 구매했는데..

리펴제품을 특가존 상품이라고 온것같은 느낌인데..

그렇다면 고객을 속이는거 아닙니까..?

 

제가 3r 케이스를 리퍼포함 5대 정도를 구입했는데..

3대나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앞에팬 선을 엉뚱한곳으로 가게 한다음 리벳을 박아서 .. 팬을 다시 받았고..

하나는 부품나사가 덜와서 그건 내가 보유하고 있는것이 있기때문에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도 하드 연결하는쪽 나사가 하나씩 빠져왔지만 그건 나한테도 있기때문에 문제가 되지않지만..

앞에 강화유리 나사 같은경우는 남는게 있을수가 없기때문에 문제가 되는것입니다.

 

5대 중에 3대나 문제가 있다면 아무리 특가.리퍼제품이라도 qc에 문제를 지적하지 않을수없겠네요..

빠른조치 부탁합니다...저도 조립을 해서 판매하는 입장이라 이런문제가 생기면 

정말 골치아픕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1/05/17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은 빠르게 서비스 처리가 가능하니 서비스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02-718-3313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