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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에 하자가 있어서 주문취소했습니다.

2021-03-28 | japanom | 45

환불부탁드립니다. 

 





 

환불부탁드리며, 케이스의 5.25.베이를 고정시켜주는 판넬? 강판? 이 180도 뒤집혀서 조립되어왔네요. 5.25베이에 귀사의 하노킬5.25->3.25베이 하노킬 변환랙을 이용하고있었고 계속 쓸려고 산거라 저에겐 중요한부분이라 실망스럽네요. 기존 컴퓨터에서 부품 다 뜯어서 거의 조립 완성하려던차에 발견한거라 다시 복구시키느라 주말하루 다썼습니다. 손이 빠른편이아니라 후..환불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스탠드오프 퀄리티가 ..조립할떄도 제공받은 나사로 돌리는데 사이즈가 안맞는지 꽉 쪼아지지도 않더군요 메인보드가 덜렁덜렁거리는데 억지로 몇부분 꽉 쪼아서 안흔들리게끔 조립했는데 5.25베이 불량을 확인후 분해하려고 풀다보니 스탠드오프나사가 본체에서 풀리고 메인보드에 고정한건 안풀려서 일단 스탠드오프나사든 일반 나사든 푸는데로 다 풀고 분해했는데 6개중에 4개가 저모양이니 얼마나 짜증났겠어요.딸려나온 스탠드오프나사는 일반나사가 포장된 비닐에 같이 넣어뒀습니다. 뺄때 헛돌아서 뺀찌로 고정하고 풀어서 기스가 좀 났을거에요. 후.. 진짜 환불만 받으면 억울한 심정입니다. 너무 화가나서. 이런일을 자주할만한 사람도아니라 적당한 책상같은것도없고 전동드라이버도 없는 일반인이 쭈구려않아서..허리 디스크 터지는줄알았네요 몇시간을 (기존컴)분해 (L900)조립 (L900)분해 (기존컴)조립 했는지. 사진을 못찍었찌만 한쪽 사이드의 방음패드도 떨어져서 왔더군요 ㅋㅋ 하..솔직히 하노킬때문에 3R의 케이스를 다시 주문하겠지만 좀 너무하다싶었습니다. 아마 5.25.베이와 방음패드는 리퍼라서 그렇다고 생각은 합니다만 너무 실망이크네요. 빠른환불 부탁드립니다. 다음주말에 특가존의 새제품 L1000 구매해야겠네요. 표현은 환불로 표현했지만 마일리지(적립금)로 환불해주셔도 됩니다. 위에 적은것처럼 L1000 구입예정에 rc400도 구매해볼까 고민이라 어찌됐든 3r에 돈은 써야해서.. 제가 해야할 절차를 알려주세요. 제가 직접 배송을 보내야할지 3r에서 반품건으로 택배를 보낼건지 빠른처리를 하고싶네요.

 지금까지 쓴 글은 상품하자의 환불건이고 따로 궁금한게 rc400 3월31일 지나면 무뽑방지킷 못받는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론 그걸 꼭 받고싶네요.그런데 다음 케이스를 주말에 특가때 구매한다치면 31일은 지나는건데 이벤트를 칼같이 지킬지 다소 늦은 구매고객에게도 줄수있는지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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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1/03/29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해당 부분은 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메인보드의 모든 스탠드오프가 안빠지는 현상은 나사를 잘못 사용하신것 같습니다.

02-718-3313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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