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스토리지 파트 교환 요청

2024-12-21 | dawk5643 | 28

4개 구매했는데 전부 나사 들어가는 구멍이 약간 옆으로 있어서 어긋나있고, 구멍이 좁은건지 힘만 빠지고 안 들어갑니다.

색깔 상관없으니 나사 잘 들어가는 정상제품 4개로 교환 요청합니다.

교환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4/12/23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받으신 제품의 사진과 함께 공식홈페이지 (3rsys.com) 혹은 고객지원센터 (02-718-3313, 02-718-3314)로 재문의해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스토리지 고정나사와 하드 고정나사는 서로 다른 점, 꼭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