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라니 SE 360 ARGB 모델 기포 소음 AS 관련 문의

2024-12-17 | sindnjshe | 42

안녕하세요 

 

23년 9월경 라니 SE 360 ARGB 제품을 쿠팡에서 구매해서 잘쓰고있었는데

 

최근들어 노즐하고 라디에이터 연결되는 부분에서 기포로 인한 소음이 굉장히 심해져서 문의 드립니다.

 

현재 사용을 못할정도로 소음이 심해서 해당건 AS 가능 한부분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4/12/17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매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메인보드 바이오스 화면에서 펌프의 RPM이 CPU 온도에 관계없이 항상 최대로 작동하고 있는 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펌프 RPM은 최대로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리며 약 2,400 RPM정도로 작동하게 됩니다.

점검 후 증상이 동일하시다면 제품을 분리하신 뒤, 구성품 및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을 적은 메모를 동봉하여
편하신 택배사를 통해 선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제품 수령 후 신속하게 점검 및 확인하여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