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3RSYS] T800 풍통 BLACK (빅타워) A/S 관련 문의

2024-12-02 | social_N_37445242 | 48

고생하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컴퓨터 케이스 A/S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작년 1월 31일에 컴퓨존 통하여 [3RSYS] T800 풍통 BLACK (빅타워) 제품을 구매하였는데요. 해당 제품의 하단부 팬 중에 하나가 지속해서 어디에 걸리는 듯한 소음을 발생시켜 A/S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A/S를 받는 방법과 대략적인 견적 가격 좀 알 수 있을까요?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4/12/02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케이스 번들팬의 제품 보증기간은 총 6개월로 교체분을 구매하여 교체해주셔야 하며

T800 기본팬 중 120mm 팬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및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s://3rshop.co.kr/front/productdetail.php?productcode=024002013000000022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