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홈페이지 오류] 장바구니 관련 오류 조치 요망

2024-10-29 | yesir74 | 58

 

현재 장바구니에 팬과 케이스가 담겨 있습니다.

 

오류 1) 케이스만 구매하려고 팬을 삭제하면 "선택된 상품 중 필수옵션이 있어 옵션을 선택해야 한다"는 

        취지의 문구가 뜨면서 삭제되지 않습니다.

 

오류 2) 장바구니에 여러 품목을 저장한 후 일부만 선택하여 결재를 하려고 해도 결재목록에 전체 품목이 나타납니다.

 

상기 오류 관련 조치 부탁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4/10/31

추가로 적어주신 내용은 확인하였으며 최대한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관리자

2024/10/30

안녕하세요, 3R입니다.
구매 및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1. 구매하시려는 케이스 및 장바구니에 넣어두신 시스템 쿨러의 상품명을 적어주시면 확인하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 장바구니 화면에서 각 상품별 좌측에 있는 빈칸은 선택한 상품 중 일부 상품을 삭제하기 위한 버튼으로
구매하시려는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은 주문하시기 전에 삭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