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블랙 파트 재고 업데이트는 이뤄지기는 할까요?

2024-05-01 | social_N_23030997 | 34

계속 팔로우 하고 있고,

 

재입고 알림도 신청했는데 어떻게 아예 소식이 없는거죠?

 

혹시 단종 처리하는 상황인가요? 

 

소비자가 구할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호환 파트가 있거나 중국 쪽에서 직구할 수 있는 방법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4/05/02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우선,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해당 제품은 특이사항이 없다면 05월 07일에 입고될 예정이고

제품 상태 및 구성품을 확인하여 특별한 문제가 없다면 05월 둘째주부터 판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제품 사용 및 구매에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리며 빠른 시일 이내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