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3RSYS R480을 사용중인데, USB포트가 망가졌습니다...

2024-04-05 | ksalem | 68

케이스 외부 USB포트가 한쪽이 안으로 깊이 들어가버렸습니다..ㅠ;;

이거 USB포트 관련한 부분 부품만 따로 살 수 있을까요??ㅠ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4/04/08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문의사항은 공식홈페이지 (3rsys.com) 혹은 고객지원센터 (02-718-3313, 02-718-3314)로 재문의해주시면

재고 확인 후 구매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