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A급리퍼 주문했는데 스티커가 찢어져있는게 정상인가요

2024-03-26 | frrff | 42

 

배송은 빠르게 받았습니다.

근데 봉인씰이라고 해야하나

스티커가 찢어져있는데

리퍼라 이런건가요?

 

그리고 T1000 먼지필터 혹시 구매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전면, 상단, 측면, 하단 먼지필터 구매 가능하다면 가격 말씀해주세요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4/03/27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우선, 미리 안내드리지 못하여 대단히 죄송합니다.

A급 리퍼 상품의 경우, 박스 우측에 A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거나 아에 스티커가 부착하지 않은 상태로 출고되며
검수 및 리퍼 상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스티커를 부착 후 재검수를 위해 개봉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만약 해당 부분이 불편하시다면 1회 한하여 교체 접수해드릴 수 있으며 추후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T1000 케이스의 경우, 단종 및 품절된 제품으로 아쉽게도 각 위치별 먼지필터는 더 이상 재고가 남아있지 않아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이 점,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리며 도움을 드리지 못하여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