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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그만 보내주세요~

2023-12-30 | spart1542 | 86

11월24일 R200화이트 팬 1개 누락
->팬 보내주심



12월13일 R200화이트 케이스 찌그러짐
->찌그러진상태로 그냥 사용중 스티커 붙여서 가려서 쓰는중인데 볼때마다
짜증남(강화유리 아래쪽 철판 심하게 찌그러짐)

 

AS : 12/29일 R200 화이트 교체해준다고 연락이 왔고...케이스 교체할려면

기존품 반납을 해야한다고 하여 이것저것 따지니 기름값이나 그냥사는거나

마찬가지라 택비 제외하고 3만원 내고 다시구매함



12월27일 R260화이트 케이스 찌그러짐/전면
매쉬 찌그러짐 / 하단받침대 파손 / 강화유리 흰색 테두리 칠 벗겨짐 / 하단 받침대
파손되면서 케이스도 찌그러져서
오뚜기마냥 뒤뚱거림 웃겨죽겟어요

진짜 너무하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좋아하던 브랜드인데 와... 배송올때마다
스트레스 장난 아니네요... 

 

AS : 12/29일 R260 화이트 교체해준다고 연락옴...

 

12월30일 R260화이트 (교체 선출고 해주심)

다시 받았지만... 사진과 같음

이제 더이상 스트레스 받기 싫어 

분리수거장에 버리고 오는길입니다

 

3RSYS AS정말 좋습니다 고객 입장을 생각해서 거의다 해결해 주는 모습이 좋습니다

 

저는 더이상 스트레스를 받기 싫어 3RSYS AS를 받지 안겠습니다

 

연락 안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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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4/01/02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우선, 한번에 해결해드리지 못하고 A/S 관련하여 큰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해당 문의사항은 유선상으로 사과 말씀과 A/S 관련 안내드리기 위하여 2차례 연락드렸으나 연결이 불가능하여 부득이하게 게시물로 답변드립니다.

올려주신 사진을 통하여 봤을 때, 배송 간에 큰 충격을 받아 제품의 일부분이 찌그러지고 파손된 것으로 보입니다.

고객님께서 믿고 구매해주신 저희 제품에 문제가 생겼지만 택배사의 과실만으로 말씀드리려 것이 아니며
다른 방법을 통해 최대한 만족하실 수 있는 A/S로 다시 접수해드리려고 합니다.

큰 불편함과 많은 스트레스를 느끼신 것은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매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추후 고객지원센터로 꼭 다시 한번 연락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최대한 고객님 상황에 맞춰 불편함 없고 한번에 해결해드릴 수 있는 방법으로 A/S 재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위 내용과 별개로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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