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케이스팬 문제 재재문의

2023-12-29 | social_N_56858612 | 42


 

 

지금 케이스를 10월에 샀는데 아직까지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측면 케이스팬 3개중 밑에 2개는 돌아가지도 않고 맨위 팬은 어디에 계속 닿는지 드드드득 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11월에 모든 부품을 모아 지인을 통해 조립하다 문제를 발견했고 문의를 했더니 팬 달랑 1개를 보내줬어요. 다시 문의하니 나머지 2개를 추가적으로 보내줬지만 팬조립을 위해 와주신 분이 실질적으로 교체할 수 있는 부품은 1개밖에 안왔다고 하네요.... 기관차랑 열차 비유를 해줬지만 컴알못이라 이해하진 못 했습니다. 사람쓰고 시간 써가면서 소리나는 팬을 우선적으로 교체했지만 문제있는 팬을 보내줬는지 또 심각한 소리가 납니다... 

 

3번째로 문의드립니다. 지금 측면 맨위 팬은 주변에 닿는 소리가 나고 아래 2개 팬은 돌아가질 않습니다. 이번에도 무성의하게 팬 달랑 보내준다는 답변 말고 제대로된 문제 해결책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4/01/02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사용에 여러 차례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점검 및 확인이 가능하시다면 작동하지 않는 팬의 PWM 4핀 케이블을 팬과 팬끼리 연결하지 않고

메인보드에 직접 연결하여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추후 고객지원센터 (02-718-3314) 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자세한 안내 및 확실한 A/S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