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감사합니다

2023-12-28 | 박세원 | 34

11월24일 R200화이트 팬 1개 누락 ->팬 보내주심 12월13일 R200화이트 케이스 찌그러짐 ->찌그러진상태로 그냥 사용중 스티커 붙여서 가려서 쓰는중인데 볼때마다 짜증남(강화유리 아래쪽 철판 심하게 찌그러짐) 12월27일 R260화이트 케이스 찌그러짐/전면 매쉬 찌그러짐 / 하단받침대 파손 / 강화유리 흰색 테두리 칠 벗겨짐 / 하단 받침대 파손되면서 케이스도 찌그러져서 오뚜기마냥 뒤뚱거림 웃겨죽겟어요 진짜 너무하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좋아하던 브랜드인데 와... 배송올때마다 스트레스 장난 아니네요...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3/12/29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우선, 여러 차례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해당 문의사항은 유선상으로 사과 말씀과 자세한 안내 및 A/S 접수 도와드리려고 하였으나

연결이 불가능하여 게시물 답변과 문자 안내드립니다.

추후 고객지원센터 (02-718-3314) 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 및 교체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