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파손 건 입니다.

2023-11-25 | pleiad1 | 98

 급하지 않아 개봉을 천천히 할려고 했는데, 현관에 놓인 박스가 옆면이 들어가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서둘러 열어봤습니다.

케이스를 들고 집안으로 운반할때부터 달그락 달그락... 소리가 들리더니, 개봉해 보니 사진과 같이 강화유리? 가 파손 되어 있습니다.

토요일 휴무일 이시네요, 월요일 처리 부탁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3/11/27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우선, 제품 운반 및 개봉 과정에서 다치신 곳은 없으신 지, 심히 걱정됩니다.

매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문의사항은 공식홈페이지 (3rsys.com) 혹은 고객지원센터 (02-718-3313, 02-718-3314)로 재문의해주시면

강화유리 교체분 발송 혹은 전체 교체 및 선출고 접수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