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이전

초기불량의 경우 어떻게 처리 받을수있나요?

2019-07-25 | 관리자 | 2593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불량이 발생 된 경우 새 제품 교체가 가능하십니다.

 

단 고객님 과실로 인한 불량건, 변심등에 의한 건에 대해서는 유상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으며

 

새 제품 교체 및 환불이 불가능하십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