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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관련] 라니se[리퍼], 라디 핀 손상관련문의

yougidal, 2023/01/31, HIT : 42, 추천 : 0

안녕하세요. 

 

리퍼 B급 구매하면서 외관 사용흔적은 감수하고 저렴하게 구입하려 했는데, 긴볼트 체결로 인해 라디핀이 이미 여러곳 손상되어 있는 제품이네요?

뭉개져보이는 부분이 보이는데 수로부분 손상여부는 가려져서 확인이 안되네요.

 

 

최근 동봉된 볼트가 길어서 케이스 체결시 핀손상->수로 손상으로 인한 누수로 이슈있는 걸로 아는데, 이거 검수해서 문제없는거 확인된 제품맞나요?? 

최근 이 문제로 시끄러운걸로 아는데 하필 해당문제 있는 제품으로 보내줄거라 생각 못했습니다.

 

1. 해당제품 수로 손상여부 확인되었는지? 

2. 해당 사유로 누수발생시 소비자 과실 없는거 맞나요?

3. 미개봉상태의 볼트가 들어있던데 교체된 볼트가 맞을까요? 

4. 시리얼스티커? 일부 훼손있던데 문제없나요? 

첨부파일 : 111_2.jpg (103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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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178.129.166  2023/02/01
안녕하세요, 3R입니다.

1번 ~ 2번
리퍼 상품의 경우, 외관 상태를 가장 먼저 검수하고 있으며 수로가 파손되어 있었다면 냉각수가 이미 흘러 내리고 있기 때문에 검수과정에서 놓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수로가 아닌 루버핀이 눌려있는 경우에는 장착 및 사용에 문제가 되지 않으며 누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3번
라디에이터 변경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이전 나사는 머리 부분이 둥근 언덕모양으로 되어있고 변경 이후 나사는 평평하게 되어 있습니다.

변경되기 전의 라디에이터 나사가 동봉되어 있어도 그대로 사용하셔도 무방하며 만약 변경된 라디에이터 고정 나사가 필요하시다면
고객지원센터 (02-718-3313) 혹은 공식 홈페이지 (https://3rsys.com/) 를 통하여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속하게 발송해드리겠습니다.

4. 시리얼 넘버 가장 앞쪽인 KRSE360W를 제외한 뒤 숫자들이 전부 확인되기 때문에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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