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상품] 커스텀 수냉을 조립하였는데 누수가 발생했습니다. 어떡하면 되나요?

관리자, 2019/07/30, HIT : 1831, 추천 : 0

이 경우 사용자가 직접 조립하였는가

 

혹은 내방하시어 빌드 서비스를 받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사용자가 직접 조립한 경우 발생하는 누수는 피팅 체결 불량, 오링 손상, 라디에이터 부족으로 인한 

 

수온증가, 압력으로 인한 누수가 대부분이며

 

이 경우 사용자 조립 과실로 부품에 피해가 없다면 모두 잘 닦아 말린 후 재작동 시키는 것을 권장합니다.

 

내방하시어 빌드 서비스를 진행하셨다면 사용 중 누수는 총 가짓수가 나뉘는데

 

냉각수 교체 주기가 지나서 발열억제가 제대로 되지 않았을 때, 사용자가 관을 손으로 움직였을 때, 

 

충격을 가했을 때, 펌프가 동작하지 않을 때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펌프가 동작하지 않아 생긴 누수는 보증 기간 1년 이내라면 저희가 AS 처리를 맡습니다만

 

이외의 경우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추천 글목록
[기타] 커스텀 수냉 빌드시 타사 제품도 이용 가능할까요?... 관리자
[기타] 커스텀 수냉 견적을 내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관리자
작성자비밀번호
등록

고객센터

02-718-3313, 02-718-3314

E-mail : support@3rsys.com

(운영시간 : 10:00 - 16:00 /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고객문의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 011. 290001 (주)쓰리알시스

(주)쓰리알시스 대표 김광덕.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02-718-3314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Copyright©2018 by RSHOP. All Rights Reserved.

<
TOP
>